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전화 서비스 품질지수 1위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20일 발표한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전자제품 AS 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는 34개 산업, 134개 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제도이다. 전문평가단이 고객과 동일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정책, 엔지니어의 전문성..

      산업·IT2022-07-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이동 서비스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이동 서비스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